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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[공고 제2020-10] 코로나19로 인한 2, 3월분 환불 안내문-수정본
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0.05.25
조회수
3795
첨부파일 1
코로나19로 인한 수강료 환불 안내문-5월.hwp
첨부파일 2
휴대폰으로 환불신청 하는 방법.hwp
[코로나19로 인한 2,3월분 환불신청 안내]

센터가 휴관이여서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▶환불 방법 1 : 기존방법과 동일
“환불 신청서"를 자필 또는 파일로 내려받아 작성하여 이메일로 환불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환불 신청이 완료됩니다.

▶환불 방법 2 : 휴대폰 문자보내기로 환불신청 하는 방법 (첨부파일2 참조)
휴대폰에서 새 문자보내기로 상대방연락처에 yeongdeok1214@naver.com 를 입력하고 내용에 이름,연락처,강좌명을 입력하고 필요서류를 사진으로 첨부해서 문자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

▶환불 방법 3 : 위 두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
사무실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환불신청서 작성하시고 필요서류 복사해서 사무실 문아래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(복사는 1층 민원실에서 가능합니다.)


필요서류 : 성인강좌-환불신청서,신분증 사본,통장사본
어린이강좌-환불신청서,가족관계증명서,통장사본

접수기간: 5월 25일(월)~6월 12일(금) 16시까지
환불기간: 6월 15일(월)부터 순차적으로 환불예정

이메일 : yeongdeok1214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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