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바로가기

참여마당

공지사항

홈 > 주민자치센터 소개 > 공지사항 인쇄

게시물 내용

제목코로나19로 인한 수강료 환불신청서및 안내문
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0.06.19
조회수
880
첨부파일 1
코로나19로인한 환불신청서양식.hwp
코로나19로 인한 수강료 환불 안내문

※이메일: seonong717@naver.com
▶환불 방법 1: “환불 신청서"를 자필 또는 파일로 내려 받아 작성하여
이메일로 제출 하시면 환불 신청이 됩니다.

▶환불 방법2: 주민자치센터2층 방문하시어 비치되어 있는 환불신청서 작성 하
시고 비치된 신청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
▶환불 방법 3: 환불신청서를 자필 또는 파일로 내려 받아 작성하여 fax(031-273-9381)로
환불신청서를 제출 하시면 환불 신청이 됩니다.

▶ 1차환불 신청기간: 6.22(월) ~ 7.5(일)
▶ 2차환불 신청기간: 7.6(월) ~ 7.15(수)
▶ 3차환불 신청기간: 7.22(수) ~ 7.27(월)


(1.2차신청분 7.27부터 순차적으로 환불 예정)
(3차신청분 8.3부터 순차적환불예정)
* 3차 환불신청을 마지막으로 추가신청접수는 받지않으며,
이월 연장되지않음을 안내드립니다.
리스트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