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바로가기

공지사항

홈 > 주민자치센터 소개 > 공지사항 인쇄

게시물 내용

제목코로나 19로 인한 수강료 환불안내문
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0.06.08
조회수
877
첨부파일 1
코로나19로 인한 수강료 환불 안내및 신청서.hwp
코로나19로 인한 수강료 환불 안내문

※이메일: gugaldong@naver.com
▶환불 방법 1: “환불 신청서"를 자필 또는 파일로 내려받아 작성하여
이메일로 제출 하시면 환불 신청이 됩니다.

▶환불 방법2: 주민센터2층 방문하시어 비치되어 있는 환불신청서 작성하
시고 비치된 신청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
▶환불 방법 3: 휴대폰 문자보내기로 환불신청 하는 방법
031-287-3404 입력하고 이름,연락처,강좌명,본인계좌번호
입력후 문자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

▶환불 접수 및 환불 기간: 6.09(화)~6.23(화) 순차적으로 7월 환불 예정
리스트 바로가기